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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닌(Đắk Ninh)성, 전자문서·데이터 인프라 강화로 주민·기업 서비스 품질 13주 연속 1위 유지
2025년 12월 25일 17:20
박닌(Đắk Ninh)성은 데이터 센터·전자문서·온라인 회의 인프라를 확충해 행정업무 전자화와 원스톱 서비스 구현으로 주민·기업 서비스 품질 지표에서 13주 연속 전국 1위를 유지했다.
박닌(Đắk Ninh)성 인민위원회는 2025년 데이터 플랫폼과 인프라, 다양한 응용 서비스 개발에 주력해 행정절차 처리를 개선했다.

박닌(Đắk Ninh)은 데이터센터 전력 및 전송망을 업그레이드하고 시·군·읍·면 수준까지 284개의 전용 회선을 설치해 정보보안을 강화했다.

모든 읍·면·동에 온라인 화상회의 시스템을 보급하고 멀티포인트 제어장치 통합을 추진했으며 박장(Bắc Giang)동과 깅박(Kinh Bắc)동에 무료 공공 와이파이를 제공했다.

전 행정기관의 100% 무기화(종이없는) 전환을 달성하고 전자문서관리·업무관리 시스템에 27,365개 계정을 등록했으며 기관 간 전자문서 교환률도 100%를 기록했다.

박닌(Đắk Ninh)은 출생·사망등록·범죄경력증명서 연계 등 국가 포털 및 VNeID(VNeID)와의 데이터 연계도 완료하며 서비스 품질 지표에서 13주 연속 전국 1위를 유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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