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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박닌(北Ninh) 탄티엔(Tân Tiến) 공공행정센터, 온라인 행정서비스 확대·절차 간소화로 시민 편의 제고
2025년 12월 25일 13:44
박닌(北Ninh) 탄티엔(Tân Tiến) 주민행정서비스센터가 전자화·비대면 행정절차를 확산해 접수의 94.5%를 온라인으로 처리하고 높은 처리완료율을 기록했다.
센터 책임자 응우옌 꽝 흥(Nguyễn Quốc Hùng)은 접수·처리 절차를 재검토해 행정절차를 더욱 간소화하고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센터 직원들은 정보기술과 디지털 인증을 일상적으로 활용하며 행정절차 전자화와 무서류·무방문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
센터는 주민등록·개인자료 활용, 전자공개 게시판·통합 팬페이지 등을 통해 절차 안내와 민원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7월1일부터 12월1일까지 접수된 11,046건 중 94.5%인 10,441건이 온라인으로 제출되었고 총 처리율은 97.8%로 지연 사례는 없었다.
센터는 지방행정절차정보시스템을 통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2025년에도 원스톱·연계 원스톱 서비스를 개선해 투명성과 시간 준수를 확보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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