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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
틱톡으로 고향 알리는 몽(Mông) 청년, 관광·청정 농산물 판로 확대 기여
2025년 12월 23일 17:57
틱톡(TikTok)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향을 홍보한 몽(Mông) 청년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청정 농산물의 판로를 넓히고 있다.
한 젊은 몽(Mông) 남성이 틱톡(TikTok)에서 수백만 뷰를 기록하며 고향 홍보에 나섰다.
지역 관광객이 증가해 지역 경제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그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청정 농산물의 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온라인 노출로 지역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해 판매 기회가 확대되었다.
개인의 작은 활동이 지방경제와 농업 유통에 실질적 변화를 가져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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