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비나밀크, 브랜드 강도 AAA+ 획득해 세계 상위 5% 진입
2025년 10월 21일 16:42
베트남 유제품 기업 비나밀크(Vinamilk)가 Brand Finance로부터 브랜드 강도 지수 90점 이상과 최고 등급 AAA+를 받아 글로벌 브랜드 강력군에 진입했다.
비나밀크(Vinamilk)가 브랜드 강도 지수(BSI) 90점 돌파와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의 최고 등급 AAA+를 획득해 전 세계 상위 5% 브랜드에 포함되었다.

브랜드 파이낸스(Brand Finance)는 인지도, 충성도, 수익성, 마케팅 효율성 및 지속가능성 전략을 기준으로 브랜드 강도를 평가한다고 설명했다.

비나밀크는 아시아태평양(Asia-Pacific) 시장에서 6년 연속 브랜드 가치 상위권과 강도 상위 3위권을 유지하며 지역 내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비나밀크는 초여과 기술을 적용한 그린 팜 하이 프로틴 제품 등 건강 중심 혁신과 틱톡·인스타그램 리얼스 등 디지털·MZ세대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혔다.

응우옌 꽝 츠리(Nguyễn Quang Trí) 비나밀크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성과가 베트남(Việt Nam)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한다고 평가했으며 회사는 탄소중립 공장 운영과 2050년 넷제로 목표로 지속가능성에 투자하고 있다.
#비나밀크
#BrandFinance
#베트남브랜드
#지속가능성
#유제품혁신



비한뉴스 : 한국 최초 AI로 자동 요약되는 베트남 뉴스
문의: [email protected]
Copyright ⓒ 2025 GOOD 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