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경제
베트젯, 인도 ET 리더십 어워드서 ‘우수 항공서비스·고객경험’ 수상
2025년 09월 09일 16:44
베트젯이 ET 리더십 엑설런스 어워드 2025에서 우수 항공서비스·고객경험상을 수상하고 인도 노선과 디지털 서비스를 확대하며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베트젯(Vietjet)이 인도 ET 리더십 엑설런스 어워드 2025에서 '우수 항공서비스·고객경험' 상을 수상했다.
2019년 첫 직항 이후 인도 시장에서 180만명 이상을 수송하며 하노이(Hà Nội), 호찌민(HCM City), 다낭(Đà Nẵng)을 포함한 10개 직항 노선을 주 88편으로 운항하고 있다.
베트젯은 4개 요금제, 기내 채식·할랄식 옵션, 기내 요가, 디왈리·홀리 등 인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인도 승객을 공략했다.
또한 다중 플랫폼 예약(웹·앱·OTA), PayU(PayU) 전자지갑, 스카이조이(SkyJoy) 멤버십과 AI 어시스턴트 Amy(Amy)를 도입해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다.
항공사는 국제 노선 확장 계획을 밝히며 9월 9일 특가(최대 99% 할인, 국제선 20kg 추가 수하물) 등 대대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젯
#인도노선확대
#항공서비스수상
#디지털전환
#슈퍼세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