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Techcombank, 아시아-태평양 혁신 마케팅 선두주자로 인정받아
2025년 06월 11일 18:09
Techcombank이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에서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금상 수상 및 브랜드 성장 확인.
베트남의 Techcombank가 Brand Equity Index(브랜드 자산 지수)에서 연속으로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했다.

이 은행의 '나만의 위대함' 캠페인은 AI와 음악을 활용해 고객과 감정적 유대를 형성, 큰 성공을 거두었다.

Techcombank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에서 금상 및 은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마케팅으로 인정받았다.

이러한 캠페인은 유명 아티스트와 협력하여 주목을 받았고, 건강 증진 사회공헌 활동도 동시에 진행했다.

2024년 말 브랜드 가치는 15억 달러(USD)로 증가하며 ASEAN 내 상위 10대 은행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Techcombank
#혁신마케팅
#AI활용
#브랜드성장
#스티비어워드



비한뉴스 : 한국 최초 AI로 자동 요약되는 베트남 뉴스
문의: [email protected]
Copyright ⓒ 2025 GOOD 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