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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베트남, 국내 제품 소비 촉진 캠페인 성공
2025년 06월 09일 16:37
베트남 소비자들이 자국산 제품에 대한 신뢰와 선호를 보이며, 정부와 글로벌 소매업체의 협력으로 베트남 제품의 국제 진출이 확대되고 있다.
베트남의 국내 제품 소비 촉진 캠페인이 성공을 거두며, 90% 이상의 베트남 소비자들이 자국산 제품을 신뢰하고 선호하는 경향을 보인다.
산업통상부는 태국의 센트럴 리테일 그룹과 협력하여 2026-28년 동안 베트남 제품의 국내외 존재감을 확대하려는 계획을 발표했다.
MM 메가 마켓 등의 주요 소매업체도 국내 상품을 주력으로 삼아 유통을 확장하며 시장 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베트남 제품의 품질 및 경쟁력 향상과 함께 전통적 무역과 디지털 플랫폼을 결합하여 국내 시장에서의 잠재력을 끌어낼 계획이다.
또한, 불법 유통 및 위조품 단속을 강화하여 공정 경제 환경 조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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