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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베트남, '베트남 정체성을 담은 녹색 브랜드' 캠페인 시작
2025년 06월 07일 18:20
호치민시에서 녹색 소비 캠페인이 시작되어 지속 가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
호치민시에서 2025 녹색 소비 캠페인이 시작되었다.
이 캠페인은 사이공 짜이퐁(Sài Gòn Giải Phóng) 신문과 사이공 코옵(Saigon Co.op)의 공동 이니셔티브로, 지속 가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려는 장기적인 노력이다.
녹색 제품의 연 평균 성장률은 2021년 이후 15% 이상이며, 소비자의 72%는 친환경 제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와 효과적으로 소통하지 못하는 기업이 많아, 캠페인은 녹색 브랜드와 녹색 인식을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0년 처음 시작된 이 캠페인은 전국적인 참여와 영향을 끼치며, 공정하고 경쟁력 있는 시장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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