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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부동산
IBK기업은행 고객센터, 19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2025년 05월 20일 11:44
IBK기업은행 고객센터가 19년 연속으로 서비스 품질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며 디지털 전환과 고객 서비스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IBK기업은행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1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IBK 고객센터는 통화품질 향상 및 수신여건 강화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다.
또한 디지털 전환을 통해 음성본인확인서비스와 빠른응대 도우미를 도입해 고객 서비스를 편리하게 개선했다.
2023년 출시된 AI음성봇 'IBK바로'에 생성형 AI를 접목시켜 해피콜 등 조사성 업무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러한 노력으로 고객센터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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