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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은행, 글로벌 시장서 강력한 브랜드 육성 전략 구상
2025년 05월 06일 09:10
베트남 은행들이 국제 경쟁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장기적인 전략을 추진 중이다.
베트남 국가은행은 자국 은행들이 지역 및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한 체계적이고 장기적인 전략을 마련할 것을 요구했다.

하노이 포럼에서 발표된 바와 같이, 베트남 은행 산업은 혁신 및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국제적 통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부가 2030년까지 아시아에서 가장 큰 은행 중 두세 곳을 포함시키는 계획을 승인한 가운데, 베트남 은행들은 이러한 목표 달성을 위해 국제적인 브랜드 관리 모델을 배우고 있다.

대한민국의 존 퀄치 교수는 효율적인 정보 기술 투자와 AI 사용 등이 은행 산업의 경쟁력 유지에 필수적이라고 언급했다.

베트남의 은행 시장은 현재 경쟁사 수가 많아 다양한 소비자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외국인 직접 투자와 인수합병 활동이 활발하게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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