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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항공 혼란: 승객 불만 폭주, 당국 긴급 조사 착수
2025년 04월 22일 17:59
베트남 최대 공항에서 비행 지연과 취소로 승객 불만이 폭주하자 항공 당국이 긴급 조사를 시작했다.
호치민시 탄손나트(Tân Sơn Nhất) 공항에서 국내선 지연 및 취소로 승객들이 오랜 시간 대기하며 불만을 제기했다.

이에 따라 베트남 항공 당국은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긴급팀을 구성하고 그라운드 서비스 조사를 시작했다.

특히 저가 항공사 비엣젯(Vietjet)이 많은 비난을 받아 스케줄이 반복적으로 변경되고, 알림 없이 취소되었다는 불만이 제기되었다.

항공사 대표는 4월 30일부터 5월 1일 공휴일로 인해 여행 수요 증가와 터미널 전환이 혼란을 가중시켰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노이 노이바이(Nội Bài) 공항의 기상 악화와 탄손나트 공항의 특별 행사 준비로 인해 추가 지연이 발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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