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FrieslandCampina, 베트남 영양 강화 위한 더치 레이디 브랜드 재출시
2025년 04월 18일 12:02
FrieslandCampina는 베트남에서 영양 강화를 목표로 더치 레이디 브랜드를 재출시하며 지속적인 투자와 혁신을 강조했다.
FrieslandCampina는 글로벌 경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활동을 확장하며 베트남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약속했다.

더치 레이디 브랜드의 재출시를 통해 기업의 영양 강화 전략을 강조하면서, Vitamin D와 Calcium 결핍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

SEANUTS II 연구에 따르면 많은 베트남 어린이들이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고 있어 이는 미래 세대에 부정적 영향을 미칠 수 있다.

FrieslandCampina는 국가의 영양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공공-민간 파트너십을 통해 영양 교육을 확장하고자 한다.

향후 베트남에서의 우유 소비는 경제 성장과 함께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FrieslandCampina
#더치레이디
#베트남영양
#영양강화
#공공민간파트너십


연관 뉴스

비한뉴스 : 비한뉴스: 쉽게 읽는 베트남 한국어뉴스
문의: mc.kang.goodtree@gmail.com
Copyright ⓒ 2025 GOOD TRE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