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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베트남, 국가 브랜드 주간 2025 개최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
2025년 04월 17일 10:31
베트남 산업무역부는 국가 브랜드 주간 2025 캠페인을 통해 베트남 브랜드의 국내외 인지도를 높이고자 한다.
베트남 산업무역부는 국가 브랜드 주간 2025를 개최하여 베트남 브랜드의 국내외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베트남은 최근의 무역 보호주의와 관세 긴장 속에서도 국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국가 브랜드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행사에서 강조된 바에 따르면,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한다.
빈패스트는 베트남 국가 브랜드로 처음으로 인정받아 브랜드 가치가 142% 상승하였으며, 비엣텔은 글로벌 주요 브랜드 목록에 포함되어 브랜드 강도를 높였다.
이러한 성과는 정부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 노력과 기업의 브랜드 인식 변화를 반영하며, 베트남의 경제적 역경 속에서도 시장 점유율 확장을 도모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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