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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뉴라이프 베트남, 상반기 고객에 VND 4조 지급·디지털 전환·상품 포트폴리오 개편으로 서비스 강화
2025년 09월 05일 16:47
마뉴라이프 베트남(Manulife Vietnam)은 2025년 상반기 고객에 약 VND4조(약 1억5,200만 달러)를 지급하며 수익성과 디지털 전환을 바탕으로 상품·서비스를 강화했다.
마뉴라이프 베트남(Manulife Vietnam)은 2025년 상반기에 고객에게 약 VND4조의 보험금을 지급하고 당기순이익 VND5910억을 기록하며 자산은 전년 대비 6% 증가해 약 VND145조를 달성했다.

고객 지원 의지를 강조하며 최근 하롱(Hạ Long) 유람선 전복 사고 희생자 6명 가족에게 VND92억 이상을 신속히 지급하는 등 위기 시 신속한 보상에 나섰다.

디지털 전환과 법령(Decree 46) 대비로 '그린 쿼텟 솔루션(Green Quartet Solutions)'을 도입해 교육저축형 '그린 드림', 다목적 '그린 퓨처', 중대질환 보장 '그린 쉴드', 의료실비형 '그린 세이프티' 등 단순하고 유연한 상품을 출시했다.

고객경험 개선을 위해 M-PS(Manulife Promoter System)를 도입해 실시간 고객만족도를 측정하고 48시간 내 불만을 후속조치하며 웹·앱에 'Manulife Live Chat'을 추가해 접근성과 청구 처리 속도를 자동화로 향상시켰다.

대리점 전문성 강화를 위해 하노이(Hà Nội) 의과대학 예방의학교육기관 등과 협력해 감염병과 비감염성질환 중심의 지역사회 건강교육을 시행했고 흥옌(Hưng Yên)에는 MAC(Manulife Agency Centre) 사무소를 개설해 영업망을 확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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