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생활
하노이, 관광 황금기 맞아 새로운 관광 상품 도입
2025년 07월 09일 13:30
하노이는 관광 황금기를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
하노이는 관광 황금기를 맞아 방문자 수 증가와 여행 경험 개선을 경험하고 있다.
2025년 상반기에 1,555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맞이했으며, 이 가운데 국제 방문객은 366만 명으로 21.8% 증가하였다.
하노이는 전통적인 관광지 외에도 혁신적이고 다양한 관광 상품을 통해 더욱 깊은 여행 경험을 제공하려 하고 있다.
새로운 테마 투어와 체험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심도 있는 문화적 탐방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 있다.
하노이는 지속적인 국제적 인정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강화로 세계적 관광지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자 한다.
#하노이관광
#새로운관광상품
#관광성장
#혁신적체험
#국제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