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금융/부동산
IBK기업은행, 2025 경영전략 발표…고객 가치 최우선 강조
2025년 01월 24일 14:31
IBK기업은행이 2025년도 경영전략을 제시하며 고객 가치 중심의 5대 전략방향을 강조했다.
IBK기업은행은 24일 '전국 영업점장 회의'에서 2025년도 경영전략과 추진과제를 발표했다.
지난해 중소기업 대출에서 최대 점유율을 기록한 은행은 올해 '고객가치 최우선 IBK'를 경영슬로건으로 내세웠다.
김성태 은행장은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고객가치와 중소기업 지원체계에 집중할 것을 요청했다.
은행은 경제의 시장 안전판 역할을 강화하고 현장 역량 및 혁신 조직문화를 강조했다.
또한 영업점장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되었다.
#IBK기업은행
#경영전략
#고객가치
#중소기업지원
#조직문화강화